사무실 전기세 명의 이전으로 한전 콜센터에 전화해서 바꾸려고 하는데, 참 불친절하네요. 콜센터 연결되기 전에는 직원들한테 욕하면 안되고 법으로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10분 넘게 떠들더니 전화 처음받는 상태부터 불량한 콜센터 직원을 보니 참.... 정나미 떨어집니다.
한전 업무 프로세스를 내가 어떻게 알고 있겠습니까. 뭘 그런것도 모르냐는 듯이 한심하다는 듯이 콧웃음 치고, 한숨쉬고.... 똑바로 전화 받으라고 호통 치고 싶은 것을 꾹꾹 참으면서 전화하고 있었네요. 한전 갑질 유명하다더니 콜센터 직원 갑질도 대단하네요. 다시는 통화하고 싶지 않은 곳인 것 같습니다. 한전은 콜센터 직원 평가 하는 곳도 없나요? 녹음 파일 올려서 하나하나 집어가며 최악으로 제대로 평가 해 줄 수 있는데.
'DIVE STORY 창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브스토리 창업이야기 - 국민연금공단 대표 무보수 신청 (0) | 2020.03.21 |
---|---|
다이브스토리 창업이야기 - 네이버 블로그, 티스토리 비교 (0) | 2020.03.21 |
다이브스토리 창업이야기 - 법인 기장료, 조정료 공부 시작 (0) | 2020.03.16 |
다이브스토리 창업이야기 - GS편의점 택배 사업자등록 완료 (0) | 2020.03.07 |
다이브스토리 창업 이야기 - 박스보다 물건이 길 때 (0) | 2020.03.04 |